람다256, 블록체인 디앱 마케팅 ‘루니버스드랍스’ 이용하세요

루니버스드랍스/람다256

[비즈리포트] 이명섭 기자 = 블록체인 클라우드 전문 기업이자 두나무 자회사 람다256이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디앱) 및 게임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플랫폼 ‘루니버스드랍스’를 공개했다.

람다256은 루니버스드랍스가 두나무가 운영하는 암호화폐 거래사이트 ‘업비트’와 연동된다고 18일 밝혔다. 블록체인 업체에게 에어드랍(무상증정) 이벤트와 대체불가능한 토큰 표준인 ‘ERC721’ 기반 게임 아이템들의 사전 판매 등 다양한 마케팅 기능을 제공한다.우수한 블록체인 서비스가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하게끔 한다는 계획이다.

람다256 측은 그동안 많은 블록체인 서비스와 게임은 우수한 서비스를 개발하고도 적절한 툴이 제공되지 않고, 별도의 개발 역량이 투입돼야 한다는 부담 때문에 마케팅 어려움을 겪는 회사들이 많다고 설명했다. 결과적으로 루니버스드랍스를 통해 우수한 블록체인 서비스와 게임을 이용자에게 보다 쉽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람다256 측은 블록체인 게임 개발사는 자사 플랫폼 내에서 게임 아이템의 선판매 등을 통해 보다 안정적으로 게임을 개발·운영할 수 있고, 업비트 연동으로 암호화폐 보유자들도 손쉽게 아이템을 구매하고 거래할 수 있어 블록체인 게임의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내대봤다.

bizreport

Read Previous

2030대는 네이버, 4050대는 옥션과 지마켓…온라인 서비스 구매 연령대 살펴보니 이렇게 다릅니다

Read Next

한국 기업, 중국시장에서 영향력 떨어져…시장점유율 10% 아래로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